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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업체 평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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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협 력 업 체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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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소 재 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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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제품군 및 제품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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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점검자소속 및 성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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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점 검 일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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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점 검 내 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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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평가항목 |
결과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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有 |
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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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의무 항목 (기본 의무항목으로 필수항목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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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관리 |
1.영업신고(변경신고 이행여부) ,영업자성명,명칭(상호),추가제조식품 변경신고 - 식품위생법 제22조 1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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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적서류) |
2.품목제조보고 이행(신규제품일 경우 기존제품의 품목제조신고 확인) - 식품위생법시행규칙 제25조 1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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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생산 및 작업기록 서류 작성 / 관공서에 생산실적 보고이행 - 식품위생법 제29조 2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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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출입검사등 기록부 작성 보관 -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12조 3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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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자가품질검사실시 및 2년간 성적서 비치(법적검사항목 및 검사횟수 준수여부) - 식품위생법 제19조 1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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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종사자의 건강 진단 실시 및 관련서류 보관(년 1회 이상) - 식품위생법 제26조 1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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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영업자 위생교육 이수 및 실시 여부 / 교육필증보유 - 식품위생법 제27조 2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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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수돗물 또는 먹는물 수질기준에 적합한 지하수 사용 및 관련 서류 보관(음용수의 경우 년2회 기타용수의 경우 년 1회 이상 정기 수질 검사) - 먹는물관리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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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서류) |
9. 원료수불 관계서류 작성 및 보관 (1년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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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작업표준 또는 제조공정도, 제품SPEC, 성분배합비 보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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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관리 |
1.오염발생원(축산폐수,화학물질,기타오염물질 등)과 일정거리 유지 또는 오염방지방법의 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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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
2.수돗물 또는 먹는물 수질기준에 적합한 급수시설로서 취수원은 오염원으로 부터 20m 이상 떨어진곳 위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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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
3.작업장의 분리(벽 또는 층) 또는 구획(칸막이,커텐등)여부 단,자동화시설 또는 제품의 특수성으로 인해 분리 구획필요가 없을시 선.줄등에 의해 구분(충전,포장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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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작업장의 충분한 환기시설 구비(악취,유해가스,매연,증기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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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방서,방충설비 (배수구의 차단성,문의 밀폐,창문 및 환기구의 밀폐)의 설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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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식품취급설비의 식품 접촉부분이 위생적 내수성 재질의 사용(스테인레스,알루미늄,에프알피,테프론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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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식품제조,가공 사용기계.기구류의 세척 및 소독실시 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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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 |
8.냉동,냉장시설의 온도측정계기 설치,적정온도유지,온도측정계기의 검교정기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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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창고에는 원료와 제품이 구분 관리되어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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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창고의 위생적 보관,관리 (바닥과 벽과의 일정간격 유지,청소 및 소독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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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업체 평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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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평가항목 |
결과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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有 |
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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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부패,변질되기 쉬운 원료 및 제품의 냉동.냉장보관(단냉동,냉장보관이 필요없는 경우 '유' 인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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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식품등의 기준 및 규격이 정하고 있는 보존 및 보관기준에 적합하도록 보관.운반 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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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 |
13.작업자의 위생복,위생모,위생화의 적정 착용 및 청결 유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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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작업자의 복장의 착용,손씻기,소독상태,개인위생 점검표(위생관리일지) 구비 및 기록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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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손,손톱 등의 청결 유지(손세척,소독설비 포함,미생물위해가 없는 제품은 손소독설비 미설치시에도 "유" 인정) 및 반지.목걸이,시계등의 착용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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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 |
16.작업표준 또는 제조공정도에 의한 공정별 관리 점검표 구비 및 기록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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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원부자재 검수점검표(원료검사일지) 구비 및 기록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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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 |
18.식품등의 기준 및 규격을 검사할 수 있는 검사실,기계,기구 및 시약류 구비(외부 의뢰를 통해 검사 할수 있는 경우 시험성적서 구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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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실) |
19.화장실은 정화조를 갖춘 수세식 화장실로서 바닥과 내벽(1.5m이상) 내수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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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화장실내 손세척설비의 설치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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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우수 항목 (전체 평가 점수가 30 점 미만일 경우 부적합 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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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평가항목 |
결과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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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B |
C |
D |
E |
소계 |
합계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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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관리 |
1..작업표준,제조공정도,제품설명서,배합비,원료.제품SPEC 보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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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6개모두, B:5개이상,C:4개이상,D:3개이상,E:2개이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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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
2.작업장 청소상태 점검표 구비 및 기록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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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
- A:매일기록, B:주기적기록, C:비정기적 기록, D:기준만있슴. E:없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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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 |
3.공정관리 점검표의 구비 및 기록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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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 |
- A:매일기록, B:주기적기록, C:비정기적 기록, D:기준만있슴. E:없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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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작업장,창고의 정기적인 방역(소독) 실시 및 기록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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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기준있고 주기적기록, B:기준있고 비정기적기록, C:기준없고 주기적기록, D: 기준없고 비정기적기록, E:없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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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원부자재,제품의 보관상태 점검표 구비 및 기록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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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매일기록, B:주기적기록, C:비정기적 기록, D:기준만있슴. E:없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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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반품,불량품의 분리보관 및 처리결과기록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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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매일기록, B:주기적기록, C:비정기적 기록, D:기준만있슴. E:없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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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생산/품질관련 사외교육훈련 실시 및 기록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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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3회이상실시, B:2회이상, C:1회이상, D:계획만, E:없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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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세제,소독제 등의 위해물질등의 별도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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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별도보관/기록관리, B:별도보관, C:위해물질없슴, E:함께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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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제품의 유통기한 설정근거 자료 비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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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과학적자료비치, B:미흡한자료비치, C:해당사항없슴, E:미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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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부적합 발생,시정예방조치의 운영 및 기록유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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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매뉴얼있고 개선조치, B:매뉴얼있고 기록유지, C:기록유지, D:운영기구있슴, E:없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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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자가검사실을 운영하며 기록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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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법적사항이상, B:법적사항실시, C:주요사항실시, D:검사실있슴, E:검사실없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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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점수 A:4점 , B:3점 , C:2점 , D:1점 , E: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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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기본요건 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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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관리 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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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 검 결 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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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점검에 이상이 없슴을 확인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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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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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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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 개선 요구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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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관리 부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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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및 개선요구사항 |
개선완료일자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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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장관리 부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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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및 개선요구사항 |
개선완료일자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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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부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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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및 개선요구사항 |
개선완료일자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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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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