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2024년 중국 식음료업계 7대 이슈 및 2025년 전망[지구촌 리포트]◯ 2024년 중국 식음료업계 7대 이슈 1. 식품시장 업계 신규 소비자 유치 노력 2024년 식품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각 식품기업에서는 기존 핵심 제품에 대한 시장공략을 더욱 집중했다. 동시에 게임, 캐릭터, 장소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의 협력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신선함을 제공하고, 브랜드 영향력과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동종업계 혹은 익숙한 브랜드를 넘어 전혀 새로운 업계와 협력하는 등 신규 소비자 유입을 위해 힘쓰고 있다. 2. 오프라인 유통매장의 새로운 운영구조 온라인 시장의 발전과 함께 중국의 전통 오프라인 유통매장은 몇 년간 적자가 발생하면서 개혁과 새로운 운영구조가 필요한 상황을 맞이했다. 그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