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브라질의 MZ 세대 식품소비 행태[지구촌 리포트] Z세대는 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 사이에 태어나 삶의 시작부터 기술에 익숙해진 최초의 진정한 디지털 세대다. 이 세대는 지속 가능성과 진정성에 대한 관심으로 소비 경향과 시장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일부 자료에 따르면 Z세대 소비자는 특히 식품 및 원료 산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러나 이 세대의 소비 습관에는 기업이 주목하고 적응해야 할 특정한 특징이 있다. Z세대의 독특한 특성 중 하나는 일시적인 물질적 소유보다 경험을 더 선호한다. 이 세대는 고독, 사회적 압박, 과잉정보 등과 같은 문제에 직면하며 이러한 요소들이 그들의 선택과 행동을 형성하다. Z세대 소비자는 제품의 맛 외에도 건강, 경제성 등 실질적 혜택을 중시하며 이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