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Z세대가 배달 시장을 주도[브라질] Z세대가 배달 시장을 주도 디지털에 깊이 뿌리내린 소비 습관을 가진 Z세대는 구매 시 편리함, 신속성 및 맞춤형 옵션을 추구하며 이는 최근 몇 년간 배달 어플리케이션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끌었다. 브라질 브랜드인 Ticket의 연구에 따르면 40%의 브라질 사람들이 배달로 음식을 주문하고 있으며 11%는 주 1~2회의 주문을 하고 있다. Z세대 소비자 중에서는 16세에서 28세 사이의 그 비율이 51%이다. “현대생활의 빠른 속도에서 학업, 일, 여가 및 사회적 관계를 동시에 관리해야 하는 Z세대는 시간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찾는 데 뛰어나다. 많은 일들을 조율해야 하기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직접 요리하는 대신 배달로 식사를 해결하고 있다” 라고 물류 시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