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닛케이 트렌디 2024 베스트 히트상품, 11위~20위

곡산 2024. 12. 25. 07:49

닛케이 트렌디 2024 베스트 히트상품, 11위~20위

 한중일  2024. 11. 27. 8:53
 

어제 1위~10위 발표에 이어 오늘은 11위~20위 상품입니다. 가성비와 편리성 그리고 입소문이라는 공통점이 보입니다.

【11위】미래의 레몬 사워

 레몬 슬라이스를 풀 오픈 캔에 봉입한다고 하는 신체험에 사람들이 열광. 관동 고신에츠(関東甲信越)에서의 기간 한정 판매였지만 전국적인 화제로.

2번의 한정 발매는 "순간 증발". 왕도의 '오리지널'(왼쪽 사진)과 달콤함을 주는 '플레인' 2종을 준비

【12위】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등장인물의 심정이나 배구 경기의 묘사가 모두 뛰어나서 인기가 확대. 「推し活(오시가쓰-추천이 활발함)」과의 궁합도 좋아, 흥행 수입이 115억엔을 돌파했다.

흥행 수입 115억엔을 약 반년 만에 돌파.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Blu-ray & DVD 호평 발매 중! (c) 2024 '하이큐!!' 제작위원회(c) 후루다테 하루이치 / 슈에이샤

[13위] 더 맛있는 스파게티

 맛이나 식감의 진화가 수십 년 없었던 건조 파스타 시장에, 탄력이 있는 식감을 가져 와서 히트. 발매 반년 만에 500만개를 매상했다.

닛핀 식품

발매 반년이 지나서 500만 봉지를 판매. 「구미를 필두로 여러가지 식품 분야에서 소비자에게 선호되고 있는 쫀득쫀득한 식감을, 건조 파스타에 가져 온 점이 참신했다」(식품 도매 최대 대기업의 일본 액세스)

https://www.nippn.co.jp/products/pasta/ohmy_premium/detail/1231561_1632.html

[14위] 아세드론(アセドロン)

 규조토에서 착상을 얻어, 종래의 흡습 속건을 훨씬 넘는 성능의 속옷이 탄생. 폭염에 힘입어 7개월 만에 90만 장 출하했다.

 

시리즈 누계로 90만장 돌파. 양말이나 룸웨어, 팔토시 등 상품 전개는 다방면에 걸친

이 제품은 한국에서도 유명한 유니클로 제품이 아니고, 전통의 내복 회사인 군제(GUNZE)사의 혁신적 제품으로 유니클로와 경쟁하는 구도가 되었습니다.

https://www.gunze.jp/store/e/easedoron/

[15위] 장어의 나루세(成瀬)

 최저가 1600엔의 가격 설정과 전문점 이상의 가성비가 소비자에게 큰 인기. 요구에 부응하는 형태로, 체인이 240점 이상이나 오픈했다.

일본 장어 덮밥은 한국 관광객에게도 인기가! 다만 기왕 간 도시의 맛집을 가게 되는데 가격 차이가 무려 3배 이상 나는 군요. 이 체인을 한번 알아 보았습니다. 체인점은 급속히 증가 중이고 어느 도시에서나 만날 날이 오겠습니다. 장어의 나루세

맛은 전문점에 가깝고 가격은 그 절반 정도. 이를 가성비가 높다고 받아들인 소비자가 많았다.

https://www.unagi-naruse.com/

4월 오픈한 치바점 입구 모습 이런 간판을 보시면 가세요~~

[16위] 화장실 매직크린, 문지르지 않고도 산뜻하게 거품 팩

 거품을 스프레이 해 흘리기만 하면 되는 간편함을 내세워, 1년간 계획의 2배 이상이 되는 1300만개를 출하. 화장실용 세제 시장 전체를 활성화했다.

 

발매 1년만에 1300만병 출하. 거품을 팩해서 흘려보내기만 하면 된다는 간편함이 화장실 청소에 불만을 느끼고 있던 사람들에게 꽂혔다

【17位】Osmo Pocket 3 카메라

손의 흔들림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한 눈에 보이는 고화질로 찍을 수 있는 카메라가 Vlog 수요를 전부 가져, 비디오 카메라 시장에서 금액 점유율 29.6%의 톱에 올랐다.

화면을 회전시키면 「세로 방향」 「가로 방향」을 전환할 수 있다(사진 제공: DJI)

[18위] 배럴 레그 진 - GU청바지

 체형을 예쁘게 보여 줄 수 있는 청바지가, GU에서의 판매를 계기로 스테디셀러화. 이전의 「가우초 팬츠」에 가까운 매상을 보였다.

사상 최대급 히트의 가우초 팬츠와 가까운 기세로 팔렸다. 사진 왼쪽은 배럴 레그 진, 사진 오른쪽은 코듀로이 배럴 레그 팬츠

【19위】고릴라의 한 손에 잡히는(상품 명이 어렵네요 - 일본어 그대로 ゴリラのひとつかみ)

 종아리 케어로 짜서 사기 쉬운 건강 가전이, 제품명의 임팩트도 있어 대인기. 4개월 만에 시리즈 총 50만 대를 수주했다.

발매 후 시리즈로 50만대를 수주. 실세 가격 5500엔(세금 포함)으로 적당한 감이 있다. 본체 색상은 핑크, 그레이, 퍼플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20위] 가레의 명가 하우스, 크로스 블렌드 카레

 향신료를 강조하는 신기축 카레루를 부모도 아이도 좋아했다. 스테디셀러가 계속되는 시장이지만, 누계 판매수는 1000만개의 고지에 도달했다.

1년여 만에 1000만개 판매

내일 21위~30위 공유하겠습니다.

2024年「ヒット商品ベスト30」 この1年でよく売れたもの大集合

2024年は残り2カ月を切った。物価高は終わる気配がないものの、それに負けじと食品や菓子・飲料、アパレル、日用品、美容などとそれぞれの分野でたくさんのヒット商品が誕生。振り返れば“豊作”の1年で、特に革命的商品や高コスパ商品が大人気だった。そうしたヒット商品を日経トレンディが紹介する。

xtrend.nikke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