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온라인 해외직구 시장 현황 조사
[목 차]
1. 요약문
2. 중국 해외직구 시장 현황 및 분류
가. 중국 해외직구 시장 현황
1) 해외직구 시장 개요
2) 중국 해외직구 시장 발전 현황
3. 중국 해외직구 주요 플랫폼별 시스템 분석
가. 해외직구 주요 플랫폼 현황
1) 시장점유율
2) 상위 5개 플랫폼 현황 및 시스템 분석
4. 중국 해외직구를 통한 식품 구매 트렌드 및 현황 파악
가. 구매자 동향
1) 해외직구 주 구매층
2) 해외직구 소비 특징
나. 구매 트렌드
5. 중국 해외직구 관련 법령·규정 등 중국 정부 관리현황 파악
가. 정부 정책 현황
나. 정부 법령·규정 등 정책 현황
6. 중국 해외직구를 통한 한국 식품 진출 확대방안 분석 및 전망도출
가. 기회와 도전과제 분석
1) 기회요인 분석
2) 도전과제 진단
나. 한국 농식품 진출 확대방안
1) 해외직구를 통한 대(對)중국 수출 유망 품목
2) 해외직구를 통한 한국식품 진출 확대 방안
'중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작거나 아주 크게”…중국 간식, 마케팅 혁신으로 수익 증대 (1) | 2024.11.15 |
---|---|
[대만] 대만 MZ세대 식품 트렌드 파악을 통해 한국 식품 수출 확대 방안 모색 (4) | 2024.11.13 |
중국 친환경 포장재 식품 현황 조사 (0) | 2024.11.13 |
중국 오프라인 유통매장 현황 및 한국식품 진출 현황 조사 (1) | 2024.11.13 |
'미니'로 작아지거나 '메가'로 커지거나! 중국 간식 판매의 혁신 (1) | 2024.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