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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노모어피자’와 연 720억 식자재 공급 계약

곡산 2024. 10. 15. 07:45
CJ프레시웨이, ‘노모어피자’와 연 720억 식자재 공급 계약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10.14 09:50

이달부터 전국 노모어피자 매장에 도우, 치즈 등 상품 100여 종 납품
​​​​​​​매장 매뉴얼 개발, 위생 안전 컨설팅, 급식 메뉴 접목 등 솔루션도 제공

CJ프레시웨이가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모어피자’를 운영하는 노모어에프앤비와 연간 720억 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노모어피자’는 2021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 급격히 성장해 현재 전국 매장 수 150개를 돌파했다. 자체 개발한 ‘소금우유 도우’와 다양한 토핑, 1인 가구에 적합한 퍼스널 사이즈 등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노모어에프앤비와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CJ프레시웨이 임종욱 FC사업담당(오른쪽)과 노모어에프앤비 강병양 대표가 10일 서울 마포구 CJ프레시웨이 상암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CJ프레시웨이)
 

이번 협약으로 CJ프레시웨이는 이달부터 전국 노모어피자 매장에 도우, 치즈 등 상품 100여 종을 납품한다. 노모어피자의 가맹점이 빠르게 늘고 있는 만큼 전국 각지에 양질의 식자재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데 역량을 집중한다.

또 프랜차이즈 운영에 필요한 매장 매뉴얼, 위생 안전 컨설팅 등도 제공한다. 향후에는 학교, 오피스, 레저 시설 등 다양한 급식 경로에 노모어피자 메뉴를 접목하는 등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계획이다.

강병양 노모어에프앤비 대표는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외식 식자재 유통 경험이 풍부한 CJ프레시웨이와 손잡게 됐다”며 “내년 매장 300호점 목표 달성을 위해 지속적인 가맹점 확대, 신메뉴 개발 등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임종욱 CJ프레시웨이 FC사업담당은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노모어피자의 성공적인 사업 확장을 위해 상품, 물류, 컨설팅 등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