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코카콜라, K-Wave 슈가프리 음료 출시
[브라질] 코카콜라, K-Wave 슈가프리 음료 출시
코카콜라는 2024년 Creations 음료라인의 두 번째로 코카콜라 K-Wave 무설탕버전을 선보였다. 이 음료는 K-POP 팬들의 아티스트에 대한 끝없는 헌신을 기념하기 위해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으며, JYP 엔터테인먼트 및 Stray Kids, ITZY 및 NMIXX 그룹과의 협업으로 이루어졌다. 이 음료의 새로운 출시로 팬들은 디지털과 현실 세계에서 K-pop 아티스트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코카콜라 K-Wave 무설탕음료는 코카콜라의 상쾌한 맛에 독특한 과일향을 결합해 K-Pop의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이 음료는 또한 팬들이 인공 지능의 도움을 받아 맞춤화할 수 있는 매우 특별한 뮤직비디오와 연결된다. 팬들은 "Like Magic" 비디오에서 여러 순간에 자신들의 목소리, 이름 및 얼굴을 삽입하여 참여할 수 있고 완료되면 사용자들은 맞춤화된 콘텐츠를 손쉽게 소셜 미디어에서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이 음료는 브라질을 포함한 라틴아메리카와 일부 해외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용량은 310ml이며 3,49헤알(약 931원)에 판매 중이다
코카콜라 라틴아메리카 마케팅 부사장인 Claudia Navarro는 "이번 K-WAVE 음료의 출시로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커뮤니티중 하나인 K-POP팬들을 축하하는데 매우 기쁘고 이 상품을 통해 코카콜라의 매력을 라틴아메리카 K-POP 팬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라고 말했다.
시사점
코카콜라는 K-POP의 강점을 활용하여 음악, 한류팬과 아티스트간 상호작용, SNS의 전염성있는 에너지들이 결합된 감각적인 마케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빠르게 소통하는 시대에 제품 본질과 특징을 강조하는 직접적인 제품 홍보보다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이 강화된 간접적인 홍보방식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출처
https://www.revendedor.com.br/k-wave-novo-sabor-da-coca-cola-e-o-sonho-de-fas-de-k-pop/
'미국, 캐나다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소비자들, 가공식품 잘 몰라도 식단에서 제외 (0) | 2024.03.04 |
---|---|
[미국] 가공식품을 꺼려하는 소비자들 (0) | 2024.02.28 |
[기획] 미국대두산업, 현황과 전망 (0) | 2024.02.28 |
[미국] 이례적인 혹한에 대응하는 축산농가 및 육류업계 (0) | 2024.02.27 |
멕시코, 펫코노미 시장은 성장 중 (1) | 2024.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