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롯데칠성, 스파클링 워터 '트레비' 리뉴얼 外 |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
롯데칠성음료, 스파클링 워터 '트레비' 리뉴얼 롯데칠성음료는 생수의 깔끔함과 탄산의 상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스파클링 워터 '트레비'를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트레비'는 2030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과 음료를 패션 아이콘으로 여기는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병 하단부를 잘록하게 만들어 잡기에 편안함을 줬으며, 그린컬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한 황금색 로프 캡을 도입해 개봉과 보관을 편리성을 높였다. 가격은 280ml 병 1천200원. 매일유업, 천연 과즙·야채즙 '맘마밀 요미요미' 매일유업은 천연 과즙과 야채즙으로 자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아이들을 위한 음료 '맘마밀 요미요미'를 선보였다. '맘마밀 요미요미'는 아이의 성장에 꼭 필요한 야채와 과일로 꽉 채운 슬러시 타입의 유아용 과일야채 음료로 편식하는 아이도 야채를 맛있고 재미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건강한 음료이다. '맘마밀 요미요미' 100ml 한 팩의 가격은 1천350원. 오리온, 초콜릿 '투유 로맨틱 36.5', '투유 스윗하트' 오리온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초콜릿 신제품 '투유 로맨틱 36.5'와 '투유 스윗하트' 2종을 내놓았다. '투유 로맨틱 36.5'는 겉과 안이 서로 다른 초콜릿으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트러플(Truffle) 초콜릿으로 밀크 초콜릿 안에 생크림 초콜릿이 들어가 입안에서 감촉이 매우 부드럽다. '투유 스윗 하트'는 두 가지 층으로 구성된 초콜릿으로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투유 로맨틱 36.5' 6개입 700원, '투유 스윗하트' 5개입 700원. 세븐스프링스, 유럽의 인기 메뉴를 한 자리에 삼양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유럽의 맛을 느낄 있는 신메뉴 '유러피안 홈메이드 퀴진 시즌 2'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지난해 '시즌 1'에서 선보였던 2가지를 포함해 총 8가지이다. 스테이크 메뉴로는 두꺼운 육질에 허브의 풍부한 향이 인상적인 '허브 크러스트 등심 스테이크'와 치즈와 크림이 부드러운 '화이트와인 크림 스테이크', 그리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짭조름한 소스와 참깨, 마늘, 청경채와 같은 건강 식재료가 들어간 '쎄서미 갈릭 스테이크' 등이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대상웰라이프, 관절과 피부를 한번에 '조인케어 샤인' 대상웰라이프는 중장년층의 관절건강뿐 만 아니라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조인케어 샤인'을 출시했다. '조인케어 샤인'은 기존 글루코사민보다 3배 높은 체내 이용률을 가진 'N-아세틸 글루코사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N-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연골과 피부 구성 성분으로 일본에서는 시판 2년 만에 200%정도의 성장률을 보일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조인케어 샤인'은 1일 2회, 1회 2정을 섭취하면 되며, 가격은 2개월분144g(600mg*240정)이 18만원이다. 웅진식품,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폴리코알파텐' 웅진식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the h program'에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주는 '폴리코알파텐'을 출시했다. '폴리코알파텐'은 국내 식약청으로부터 개별인정형 1등급을 받은 '폴리코사놀'을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폴리코사놀 이외 마늘유, 블루베리추출분말, 정제어유, 발효홍삼분말, 레몬밤추출분말,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을 함유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개선 및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500mg*30 캅셀*3박스에 25만원(3개월 분). 천지양, 수험생 전용 홈삼제품 '홍삼친구' 홍삼전문기업 천지양은 수험생 전용 홍삼제품인 '홍삼친구 수험생'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수험생의 체력보강에 좋은 홍삼에, 두뇌활동강화에 좋은 DHA, 지구력 증진에 좋은 옥타코사놀,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 비타민C를 첨가했다. 특히 비타민B1, 비타민 B2는 뇌에서의 당질, 단백질 대사를 돕기 때문에 사고력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가격은 2g*120포, 4만3000원으로 총 60일 분량으로 1일 2회 섭취하면 된다. 투썸플레이스, 차 향 가득한 '홍차 라떼', '패션후르츠 티' 투썸플레이스가 감미롭고 깊은 차 향을 음미 할 수 있는 티(tea) 음료 '홍차 라떼'와 '패션후르츠 티' 신제품 2종을 판매한다. 투썸의 '홍차 라떼'는 아쌈티를 우려낸 찻물을 스프레이 건조하고, 천연 감미료인 그라뉴토를 넣은 파우더를 사용해 홍차 특유의 떫은 맛을 줄였다. 상큼하고 달콤한 열대과일인 패션후르츠가 듬뿍 들어간 '패션후르츠 티'는 복숭아 향을 베이스로 각종 열대과일의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는 과일 티이다. 가격은 각각 5천300원, 4천500원. KFC, 오븐에 구운 웰빙 버거 '로스트 스내커' KFC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서 구운 패티로 구성된 웰빙 신메뉴 '로스트 스내커(Roast Snacker)'를 출시했다. '로스트 스내커'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담백한 웰빙 버거로 '커리스내커'와 '점보스내커' 두 가지 맛의 버거로 선보인다. 닭고기에 돼지고기(국내산)와 소고기(호주산)를 섞어 오븐에 구운 패티와 신선한 야채는 공통사항. 커리스내커는 징거타르타르 소스와 치즈 슬라이스가 커리향 패티와 조화를 이루는 이색적인 맛이 특징이다. 두 가지 로스트 스내커 버거의 가격은 각각 2천700원. 로티보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웰빙음료 4종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는 프리미엄 웰빙음료인 '카라멜 브라운 라이스, 크런치 블랙 라이스, 리치 그린티 라이스, 카카오 스위트 홀릭' 4종을 출시했다. 로티보이 웰빙음료 4종은 웰빙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친숙한 현미, 흑미, 카카오 등의 함유로 목 넘김이 좋고 소화가 잘돼 입맛 없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회사측은 전망했다. 가격은 Hot/Iced로 각각 3천800원, 4천300원. |
'신제품, 신기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리온 대단한나쵸 출시 (0) | 2009.04.04 |
---|---|
콩 껍질 이용 저칼로리 식품소재 개발 (0) | 2009.02.21 |
식품 이물질 검색 영상스캐너 국산화 성공 (0) | 2008.12.31 |
레스토랑 마켓오와 함께 '자연이 만든 순수한 과자' 선봬 (0) | 2008.12.14 |
인천시 브랜드 식품 '해 노랑' 출시 (0) | 2008.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