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대단한나쵸 출시 |
![]() ![]() |
![]() 제과업계에서 유일하게 나쵸 제품을 생산하는 오리온은 이에 맞춰 기존의 20대 여성 타깃에 인기를 끌고 있는 ‘도도한 나쵸’에 이어 20대 남성을 타깃으로 한 신제품 ‘대단한 나쵸’를 선보였다. 오리온은 제품 포장에 도도한 나쵸는 여성 캐릭터를, 대단한 나쵸는 남성 캐릭터를 삽입, 성(性)이라는 속성을 부여해 효과적인 타깃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대단한 나쵸는 식품의약품안전청 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인 HACCP(해썹)인증을 받은 스낵이다. ㈜오리온의 스낵공장인 청주 공장과 이천공장은 지난 2월, 3월에 해썹 인증을 받음으로써 모든 오리온 스낵제품은 해썹인증을 받게됐다. 오리온에서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인기 웹툰 ‘츄리닝 차차’(1일 3만 명 방문)를 활용한 웹툰 제작, 온라인 카페 이벤트, 대학 내 휴대폰 충전기 광고 등 제품 타깃에 알맞은 효율적인 방안을 통해 제품 홍보에 나설 예정이며 이를 통해 스낵의 새로운 분야인 ‘나초’ 카테고리의 대표주자로 키워 나갈 계획이다. /padet80@fnnews.com박신영기자 |
'신제품, 신기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타푸드 2011] 기능성식품 기술·트렌드 및 현황②‘게놈 툴’ 프로바이오틱 건강증진 특성 이해 도와 (0) | 2016.03.22 |
---|---|
[비타푸드 2011] 기능성식품 기술·트렌드 및 현황①고성장 기능성식품 표시 확대·천연제품 개발 관심 고조 (0) | 2016.03.22 |
콩 껍질 이용 저칼로리 식품소재 개발 (0) | 2009.02.21 |
[새상품]롯데칠성, 스파클링 워터 '트레비' 리뉴얼 外 (0) | 2009.01.31 |
식품 이물질 검색 영상스캐너 국산화 성공 (0) | 2008.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