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반조리 베이커리 시장 지속성장
[중국] 반조리 베이커리 시장 지속성장반조리 베이커리 시장 지속 성장 최근 2년간 홈코노미* 발전의 영향으로 반조리 베이커리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여 소비자와 생산 기업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미디어컨설팅(艾媒咨询)에서 발표한 (이하 데이터)에 따르면 젊은 층 소비자의 건강, 편의성, 품질에 대한 요구가 점점 강화하고 있다. 반조리 베이커리 기업은 소비자 니즈에 맞추어 연구 개발을 강화하고 제품 라인을 확대해 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야 한다는 분석이다.* 홈코노미(homeconomy) : 홈(home)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집안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경제활동을 이르는 용어 소비 니즈의 다변화·개성화·편리화 반조리 베이커리 제품은 편의성과 다양성으로 인해 Z세대와 밀레니얼을 중심으로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