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경영

부라보콘도 총선 출마!...이색 마케팅 펼쳐져

곡산 2008. 3. 10. 23:54
부라보콘도 총선 출마!...이색 마케팅 펼쳐져
김지나기자@이투데이 [ kjn@e-today.co.kr ]

내달 제 18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공명선거와 국민들의 높은 투표열기를 기원하는 이색 선거 마케팅이 준비 중에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해태제과는 약 한달 동안 '주력 아이스크림을 대상으로 하는 300번째 국회의원 선거'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선거는 해태제과의 대표적인 아이스크림인 부라보콘, 누가바, 바밤바, 탱크보이 등 4개 제품이 후보로 출마, 치열한 경합을 벌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해태제과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제18대 국회의원 선거' 기간 동안 공명한 선거와 함께 국민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유도하고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아이스크림 국회의원 선거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온라인은 10일부터 해태제과 홈페이지(www.ht.co.kr)에서, 오프라인 선거는 오는 25일부터 아이스크림 네 후보들이 유세차량을 타고 선거 유세장과 동대문, 명동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을 직접 찾아 올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겠다는 각오의 유세전과 함께 아이스크림 샘플링 행사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투표가 마감되는 다음달 7일에는 투표에 참여한 유권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PSP 2명, 닌텐도DS 25명, 영화예매권 192명 등 총 299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