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과 기능성, 지속가능성과 투명성으로 변화하는 아르헨티나 식품시장트렌드아르헨티나부에노스아이레스무역관 배성용2025-05-16출처 : KOTRA 소비자, 건강과 기능성 겸비한 식품 적극 모색기업, 지속가능성·투명성 강화로 소비자 신뢰 공략디지털 결제 확산 속 유통 채널도 앱 기반으로 유저 경험 확대 중아르헨티나 중소기업연합회(CAME)에 따르면, 아르헨티나의 MZ세대 ‘신소비자’는 "우리가 먹는 것이 곧 우리 자신이다(We are what we eat)"라는 인식하에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고 있다. Forbes는 이를 더 구체화하며, 가공되지 않은 자연식품, 유기농 원료 및 인공첨가물 배제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무엇을 먹는가"보다 "어떻게, 어디서, 왜" 먹는지를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분석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