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리포트 101호(2020.09)
- 목 차 -
중국
04 중국 음료시장의 블루오션, 무설탕 음료
미얀마
09 급변하는 미얀마 도소매 유통시장
홍콩
12 웨강아오 대만구의 고급 수입식품 시장 진출 전략
일본
14 일본, 코로나19 속 성장하는 온라인 시장
몽골
16 소비자와 '온택트(On-tact)'하려는 몽골 온라인 시장의 변화 움직임
캄보디아
18 8월부터 영유아 식품 마케팅 관리 · 감독 철저
싱가포르
20 식품 수입의존도를 낮추기 위한 싱가포르의 선택
말레이시아
22 코로나19와 함께 대두된 국가 식량안보, 말레이시아의 미래 대책은?
베트남
24 퓨전음식에 빠진 베트남
UAE
26 아랍에미리트의 지속가능식품(Sustainable Food) 트렌드
파리
30 유럽 견과류 · 건조과일 시장, 한국을 기다린다
USA
32 코로나19 사태가 식품 유통업계에 미치는 영향
34 미국, 팬데믹 상황 속 주목받는 면역력 강화 식품 6가지
모스크바
36 2020년 러시아 설탕 시장 동향 (8월 기준)
40 FMCG 온라인 거래시장은 신기록 수립 중
'식품안전사례,수출식품 부적합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19 이후 글로벌 트렌드 분석 및 한국 농식품 수출전망 (0) | 2020.10.19 |
---|---|
지구촌리포트 102호(2020.10) (0) | 2020.10.19 |
지구촌리포트 100호(2020.08) (0) | 2020.10.11 |
지구촌리포트 100호(2020.08) (0) | 2020.10.11 |
지구촌리포트 99호(2020.07) (0) | 2020.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