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025년 히트 상품 예측: EC사이트에서 잘 팔리는 상품 아이디어 11선
by senskim100 2025. 3. 18.
2025년 히트 상품을 예측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할 상품 아이디어를 찾고 있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히트 상품은 시대와 니즈에 따라 변합니다. 작년에 잘 팔렸던 상품이 올해도 잘 팔린다고 단정할 수 없습니다. 본 기사에서는 2025년 EC사이트에서의 히트 상품 예측 11선을 소개해 드립니다. 2025년 히트 상품 예측을 알게 됨으로써, EC사이트에서 판매할 상품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2025년 히트 상품 예측 11선
1. 접이식 우산(양산 겸용)

접이식 우산은 2022년경부터 급속하게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2025년에는 최근 여름의 극심한 더위와 게릴라성 폭우의 빈도를 강하게 반영하여, UV차단 및 완전 차광 기능이 있는 양산 겸용 접이식 우산의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원터치로 개폐할 수 있는 접이식 우산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양손이 막혀 있을 때도 원터치로 우산을 펼 수 있어 갑작스러운 비에도 쉽게 대응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입니다.
Google 트렌드의 동향을 보면, 특히 장마철부터 직사광선이 강한 여름 시기(6~8)에 판매량이 급증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8월 피크 시즌을 향해 양산 겸용 접이식 우산이나 원터치 접이식 우산을 판매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2. 립 플럼퍼

립 플럼퍼라 불리는 입술을 도톰하게 만드는 미용액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고추의 매운 성분으로 유명한 캡사이신이나 민트 등의 자극을 통해 입술을 적절히 자극함으로써 혈행과 혈색을 좋게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최신 미용 트렌드인 통통한 입술을 만들 수 있는 립 제품으로서 2025년에도 유행할 것입니다.
Google 트렌드에 따르면, 립 플럼퍼의 인기는 2023년경부터 증가하고 있으며, 그 흐름은 2024년과 2025년에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가 제작한 제품이 출시되는 것이 뉴스로 다루어지는 것을 보면, 대중의 관심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 런치백

런치백은 도시락 문화가 뿌리내린 일본에서의 정통 상품입니다. 또한, 도시락이 붐이 되고 있는 해외에서도 런치백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Shopify에서 2024년 7~9월 분기 매출이 4~6월 분기와 비교하여 1685%나 증가한 것 등을 볼 때, 국경을 넘는 EC사이트의 히트 상품이 될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
보냉 성능, 수납 포켓의 다양함, 개폐나 손질의 용이성 등 실용성을 중시한 상품이 인기이며, 또한 장기 휴가 후의 등교 시즌에 매출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4. 텀블러

음료를 장시간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보관하면서 휴대할 수 있는 텀블러는 직장, 집, 아웃도어 등 모든 상황에서 활약하는 정통 인기 상품입니다. 외출 중 불필요한 음료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 텀블러 할인을 도입하는 매장도 있어 경제적인 이점도 크며, 텀블러의 수요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텀블러의 소재는 주로 플라스틱, 스테인리스, 알루미늄 세 종류이며, 최근에는 맥주나 일본 사케 등을 차갑고 맛있게 마시기 위한 주석제, 구리제 텀블러 등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타겟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면서, 매출로 이어질 수 있는 매력적인 히트 상품을 찾아봅시다
5. 두바이초코렛

두바이 초콜릿은 피스타치오와 달콤한 가는 면발 카다이프가 듬뿍 들어간 판 초콜릿으로, 바삭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피스타치오의 맛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의 SNS에서 초콜릿을 깼을 때 피스타치오와 카다이프의 보석 같은 아름다운 모습이나, 바삭바삭하는 씹는 소리가 화제가 되면서 단번에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Google 트렌드에서는 2024년 중반부터 검색이 증가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두바이 초콜릿이 편의점에서 출시되면 매진 사태가 계속되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의 본격적인 붐은 2025년에 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6. 프라이빗 AI

프라이빗 AI란, 기업 내부나 개인이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AI 시스템입니다. 그중에서도 안경형이나 어깨에 걸치는 형태 등 새로운 형태의 웨어러블 AI가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카메라와 마이크가 탑재된 "어깨 걸이형 프라이빗 AI"는 실제 영상과 음성을 인식하여 사용자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변해 줍니다.
Google 트렌드에서도 2024년부터 프라이빗 AI에 대한 검색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프라이빗 AI와 웨어러블 AI 관련 히트 상품이 탄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7. 리드 샷 (리들 샷)

리들 샷은 나이아신아미드나 NMN 등의 보습 성분과 마이크로 사이즈의 바늘(마이크로니들)이 들어있는 미용액입니다. 마이크로 사이즈의 바늘이 피부에 무수한 미세한 구멍을 뚫어 미용 성분이 침투하기 쉽게 합니다. "아픈 화장품"으로 2024년에 히트했지만, 2025년에도 계속해서 히트 상품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늘은 미용 성분으로 만들어져 자연스럽게 녹는 것이 많고, 피부에 남는 위험성도 없습니다. 제품의 안전성을 언급하면서, 피부과나 클리닉 등의 고액 시술에 가까운 효과를 집에서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어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리들 샷을 비롯한 미용 의료에 대한 주목도도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리들 샷에 국한하지 않고 피부과나 클리닉보다 저비용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미용 의료 아이템에 대해 소개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8. 천 가방 (천으로 만든 란도셀)

천 란도셀은 이름 그대로 천으로 만들어진 경량형 란도셀입니다. 일반적인 란도셀은 천연 가죽이나 인조 가죽으로 만들어져 있어, 교과서까지 넣으면 상당히 무거워집니다. 이러한 아이들의 신체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탄생한 것이 천으로 만든 경량 란도셀입니다.
대형 슈퍼마켓 체인인 이온이나 니토리도 판매를 시작했으며, 대형 EC사이트에서는 이미 대히트 상품이 되었습니다.
Google 트렌드의 동향을 보면, 겨울부터 봄까지 검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입학 1년 전부터 란도셀을 찾기 시작하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2~4월에 다음 해용으로 판매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9. 구분 표시 액세서리

구분 표시 액세서리는 반다이가 출시하는 캡슐 토이 상품으로, 자신의 소지품에 부착하여 표시용으로 사용하는 액세서리입니다. 캐릭터나 생물, 음식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매력적이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자주 잊어버리기 쉬운 우산이나 파우치 외에도, 페트병과 같이 일시적으로 사용하는 물건의 표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분 표시 액세서리를 수집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습니다.
Google 트렌드의 동향에 따르면, 2021년 7월경부터 검색 수요가 상승하고, 2024년 후반부터는 높은 검색 수요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025년의 매출도 계속해서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10. 아웃도어 웨어

2024년에 세계 아웃도어 웨어 시장 규모는 159억 달러를 넘었습니다. 시장 조사 회사인 IMARC사에 따르면, 2033년에는 297억 달러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웨어와 함께 캠핑이나 사이클링 등의 아웃도어 제품을 소개하거나,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웨어에 특화된 상품을 취급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대상이 되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취급할 브랜드나 기능성, 디자인 등을 검토해 봅시다.
11. 오리지널 굿즈

해외의 히트 예측에서도 계속해서 오리지널 작품의 판매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Shopify를 비롯한 E-커머스 스토어 빌더를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판매를 시작할 수 있으며, SUZURI나 오리지널 프린트.jp, Gelato와 같은 프린트 온디맨드 서비스를 이용하면 재고를 가지지 않고도 상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티셔츠나 스마트폰 케이스, 머그컵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일러스트 그리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디자인에 능숙한 사람은 그 취미를 직업으로 삼아 히트 상품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오리지널 굿즈 판매에 관심 있는 사람은 도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요약
2025년에는 어깨 걸이형 프라이빗 AI 같은 가젯 계열, 양산 겸용 접이식 우산, 런치박스, 텀블러, 구분 표시 액세서리 등 일상생활을 편리하게 하는 아이템, 두바이 초콜릿 같은 특별함이 있는 식품 등이 히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히트 상품 아이디어를 찾았다면, 판매와 함께 특집이나 캠페인을 구성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잘 팔리는 타이밍이나 주목도가 높아지는 타이밍에 맞춰 SNS 마케팅 등을 전개하면 히트하기 쉬워집니다. 2025년 히트 상품 예측을 참고하여, 잘 팔리는 상품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는 곳에서 더 상품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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