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일 | 2016-05-19 | 국가 | 미국 | 작성자 | 이성수(달라스무역관) |
한국 즉석 잡채, 美 코스트코(Costco) 입성 | |||||
ㅇ 한국 전통 음식인 잡채가 즉석 제품으로 텍사스, 샌프란시스코의 주요 도시에서 판매 시작 - 본 제품은 고구마 전분 100% 사용, 차별화된 소스, 건조야채, 참기름으로 구성 - 또한 HACCP 인증, SQF2000 인증으로 코스트코(Costco)의 까다로운 식품 위생 기준 통과
ㅇ 코스트코(Costco)는 제품 선택 기준이 까다로운 곳으로 알려졌지만, 이번 즉석 잡채 판매로 영양과 맛, 안전성과 편의성으로 미 시장 진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음 |
'미국, 캐나다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FDA ‘의료 식품’ 정의 제시고령화사회서 문의 많은 사항·라벨링 지침 등 모아 공개 (0) | 2016.06.01 |
---|---|
칠레, 건강한 패스트푸드 붐으로 간편식 유행 (0) | 2016.05.22 |
미국 음료시장,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 잡아라 (0) | 2016.05.22 |
茶에 빠진 미국…스타벅스도 눈독“칼로리 적고 건강에 좋아”…젊은 층·여성 선호 (0) | 2016.05.17 |
미국 조리가공식품 ‘냉장’ 뜨고 냉동부문 하락경기 회복과 반대로 움직여…작년 250억 불 규모 (0) | 2016.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