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2.22 09:25
대상이 영국 No.1 인디안 커리 브랜드 ‘파탁스(Patak’s)’와 국내 단독 판매 및 유통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정식 판매에 나선다.
66년 전통을 자랑하는 파탁스는 영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인도 커리 전문 브랜드다. 영국 내 인디안 레스토랑의 약 75%가 파탁스의 소스 및 시즈닝을 사용할 정도로, 맛과 품질 면에서 압도적인 선호도를 자랑한다.
영국 외에도 미국 대형 유통채널 월마트, 프랑스 최대 슈퍼마켓 체인 까르푸에 입점돼 있으며, 그 외 세계 45개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대상이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버터치킨 소스’ ‘코르마 소스’ ‘티카 마살라 소스’ ‘발티 소스’ 총 4종이다. 파탁스 쿠킹소스 11종 중 대중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맛 4종을 엄선했다.
4종 모두 66년간 고수해 온 파탁스만의 향신료 블렌딩 노하우와 인도 정통 레시피를 기반으로 생산됐으며, 유럽 최고 식품안전 국제 표준 인증 기준 BRCGS에서 A+등급을 획득했을 정도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최민성 대상 CM4팀장은 “전 세계 여러 나라의 다양한 음식과 색다른 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이국적인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글로벌 브랜드 파탁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커리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난’, 정통 인도 요리를 보다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쿠킹키트’ 등 카테고리를 점차 확대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맛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탁스’ 쿠킹소스 4종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컬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고 대상은 향후 쿠팡,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채널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유럽 , 아프리카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년 독일 소비재 산업 전망으로 보는 진출 전략 팁 (0) | 2024.03.06 |
---|---|
가나 반려동물 용품 시장 성장세 (0) | 2024.02.26 |
[유럽] 굴 시장 동향 (1) | 2024.02.21 |
[유럽] 유럽의 아침식사 문화 (1) | 2024.02.20 |
세계 최대 제과전시회 ‘ISM 2024’ 성료…세계를 매혹한 ‘한국의 맛’ (0) | 2024.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