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제 목 2012, 중국시장을 뚫는 기업전략 설명회

곡산 2012. 3. 1. 11:15

제 목 2012, 중국시장을 뚫는 기업전략 설명회
저 자 정진우 외 총서번호 설명회자료 11-049
페이지 77 발간일 2011-12-09
등록자 조현선 등록일 2011-12-14
관련지역 중국

1. 2012 중국 경제 전망 / 5

제목 : 2012 중국 경제 정책 및 환경 (강연자료는 별도 배포)

박한진_KOTRA 베이징무역관 부장

 

2. 중국 시장을 공략하는 마케팅 전략 / 15

    - 보끄레 중국 마케팅 전략

제목 : 中國市場을 뚫는 Marketing 戰略(좌절과 성공의 Hidden Story)

이만중_보끄레 머천다이징 회장

 

3. 중국 시장을 선점하는 브랜드 전략 / 23

    - 중국 진출기업의 브랜드 전략

제목 : 중국 내수시장에서 성공하는 Branding 전략과 사례

김민수_메타브랜딩 &디자인 중국법인장

 

4. 중국 소비자에게 사랑받기 위한 CSR전략 / 49

    - 이랜드 중국 CSR 전략

제목 : 중국이랜드 사회공헌

정영일_이랜드 복지재단 총괄사무국장

 

별첨 : 최근 글로벌 윈도우 핫이슈! (중국편 / '11년 10월~11월) / 61.    끝.

  
첨부파일
  
112012중국시장을뚫는기업전략설명회자료집.pdf(29,123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