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중국 밀키트&간편식 시장현황 및 한국 기업 진출 방안
[목 차]
Ⅰ. 제품 분류 및 생산 현황
1. 중국 간편식 분류 및 제품 유형 / 2
2. 중국 간편식 산업 발전 배경 / 7
3. 중국 간편식 생산 현황 / 13
Ⅱ. 시장 규모 및 유통 현황
1. 간편식 시장 규모 및 성장요인 / 18
2. 유통 구조 및 대표 브랜드 / 23
Ⅲ. 소비 동향
1. 지역별 소비 현황 / 37
2. 소비 트렌드 / 40
3. 주요 지역 소비자 구매 요인 분석 / 45
Ⅳ. 관련 제도와 규정
1. 간편식 산업 표준 / 63
2. 간편식 제품 생산 관련 규정 / 65
3. 수입 간편식의 중국 진출 시 유의사항 / 68
Ⅴ. 수입산 밀키트&간편식의 중국 진출 현황
1. 수입 제품의 중국 진출 현황 / 71
2. 한국 제품의 중국 진출 현황 / 75
3. 성공 요인 분석 / 78
Ⅵ. 한국 기업의 대중국 진출 확대 방안
1. 한국 제품의 SWOT 분석 / 81
2. 시사점 및 중국 진출 확대 방안 / 82
'중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신(新)중산층, 웰빙 소비 시장을 활성화하다 (2) | 2025.01.04 |
---|---|
[중국] ‘즉시배송(即时零售)’, 주류 업계의 새로운 성장전략 (2) | 2025.01.04 |
[규제 관련] 중국, 수입식품 해외생산기업 등록관리 업무 팁 (4) | 2025.01.01 |
중국 수입식품 해외생산기업 등록신청 매뉴얼(2022.7) (2) | 2025.01.01 |
2024년 중국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 현황 조사 및 한국 농식품 진출전략 (3) | 2025.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