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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제과업계의 새로운 동향

곡산 2024. 8. 25. 22:51

[미국] 제과업계의 새로운 동향

1. 내용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제과업 분야에서 산업 및 기술 관련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은 경쟁 우위를 점하는 데 있어 필수적이다. 다음은 미국 제과업계의 성장과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주요 최신 동향을 정리한 것이다.
  

네슬레 (Nestlé)는 소비자들의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반영하여 ‘지속 가능’한 원료를 사용한 새로운 초콜릿 라인을 출시한다. 올 여름 출시되는 초코바 제품은 170g과 280g 옵션으로 제공되며, 이 제품은 자신만의 메시지를 추가하는 등 제품을 개인의 취향에 맞출수 있다. 이 제품 라인은 '네슬레 코코아 플랜 (Nestlé Cocoa Plan)'을 통해 조달된 코코아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 프로그램은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inforest Alliance)와의 협력을 통해 코코아의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고, 농부와 그 가족의 복지를 증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재활용 가능한 종이 파우치에 담겨 제공된다.

네슬레는 기존 제품인 키캣 청키 컬렉션의 캐러멜, 땅콩버터, 쿠키 도우, 비스코프, 초콜릿 퍼지, 뉴욕 치즈케이크와 같은 한정판에 이어 새로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42g 바는 네슬레의 또 다른 ESG 이니셔티브인 ‘코코아 소득 가속화 프로그램 (Cocoa Income Accelerator Programme)’에 참여하는 농가에서 공급받은 코코아 매스를 사용하며 포장 역시 슈퍼마켓 등에 반환 시 재활용할 수 있는 포장지를 이용한다. 

러브 하트 (Love Hearts), 드럼스틱 (Drumstick), 파마 바이올렛 (Parma Violets) 등을 생산하는 유럽브랜드 스위즐스 (Swizzels) 역시 새로운 소프트 캔디인 마블러스 말로우즈 자이언트 (Marvellous Mallows Giant)를 출시할 예정이다. . 시장 조사 기관인 써카나 (Circana) 인사이트에 따르면 마시멜로 제품 카테고리는 최근 29%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성장세를 고려하여 스위즐스는 가볍고 부드러운 식감을 결합한 라즈베리맛과 우유맛 제품을 출시하여 마시멜로의 인기를 반영할 계획이다.

또한 몬델리즈 인터네셔널 (Mondelez International) 소유의 사탕 브랜드인 더 내추럴 컨펙셔너리 컴퍼니 (The Natural Confectionery Co.)는 인기 캔디 제품의 저설탕 대체품을 개발하여 출시한다. 50% 저설탕 제품군은 달콤한 간식의 설탕 섭취량을 줄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다. 해당 제품은 다른 제품에 비하여 설탕 함량이 적으며, 인공 향료, 색소 또는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았고, 라즈베리, 블랙커런트, 보이젠베리, 망고, 라임 등 5가지 맛으로 구성되었다.

글루텐 프리 및 식물성 캔디 브랜드인 이세이 모치 구미 (Issei Mochi Gummies)는 유자와 5가지 모치 구미 맛이 포함된 레인보우 팩을 출시하였고, 해당 제품은 아마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인사이트 제공업체인 SPINS의 데이터에 따르면 이세이 모치 구미는 미국 자연 식품 채널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캔디 브랜드이다. 2022년 미국에서 출시된 이세이 모치 구미는 월마트를 비롯한 여러 소매업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미국 전역과 캐나다, 중동 및 아마존을 통해 고객에게 판매되고 있다. 또한 이세이 모치 구미는 2024년 5월 개최된 스위트 & 스낵스 전시회(Sweets&Snacks Expo)에서 다크 초콜릿으로 덮인 딸기 모찌 젤리로 중소기업 혁신 부문의 `가장 혁신적인 신제품상`을 수상하였다. 

 

2. 시사점 

간식 카테고리는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변화가 빠르게 일어난다. 최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나, 대형 식품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은 시장 수요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식품 제조업체들은 이를 통해 자사 제품들의 개선점을 빠르게 찾아내고 새로운 시장 수요를 이해할 수 있고,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3. 참조

https://www.foodnavigator-usa.com/Article/2024/07/17/the-hottest-new-product-development-in-confectionery-in-july-2024

What’s hot in confectionery? New product development from Nestle to Swizzels


문의 : 뉴욕지사 장지희(ranny1979@at.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