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마케팅보드 사례를 통한 수출경쟁력 확대 방안
[ 목 차 ]
Ⅰ. 마케팅보드 개념 4
1. 개념 및 역할 4
Ⅱ. 미국 사례 분석 5
1. 관련 제도 5
2. 아몬드 마케팅보드 사례 7
3. 사과 마케팅보드 사례 13
Ⅲ. 뉴질랜드 사례 분석 16
1. 관련 제도 16
2. 키위 마케팅보드 사례 17
Ⅳ. 시사점 24
'식품전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획] 쌀가공식품 발전, 발목 잡는 ‘정부 양곡 이물’ 문제 해결책은 없나?(상) (0) | 2024.01.16 |
---|---|
주요국 트랜스지방 규제 동향 (0) | 2024.01.09 |
주요국 식품원료 및 첨가물 승인·관리제도 (0) | 2024.01.09 |
[SPECIAL FOOD] 우리 디저트로 즐기는 달콤한 시간 (1) | 2024.01.03 |
[수요포럼 토론] 식품 이물, 국가 주도형 관리 한계로 제도 개선 동의…‘제3안’이 검토 가능 (0) | 2023.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