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맥클라렌 ‘유모차 34종’ 外 | ||||||
입력: 2008년 03월 11일 20:56:19 | ||||||
맥클라렌 ‘유모차 34종’=맥클라렌은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로 디럭스급 15종, 휴대용급 19종 등 총 34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감각적인 색상과 다양한 디자인에 최고급 방염코팅 원단시트, 디스크 타입 바퀴, 링키지 브레이크 시스템 등 여러가지 기능이 첨가됐다. 25만~55만원대 매일유업 ‘새싹&씨앗 우유’=아침대용 건강우유다. 색소와 설탕은 첨가하지 않고 지방과 칼로리, 당 함량은 최소화했다. 대신 야채새싹과 총 15종의 곡물, 씨앗을 적절히 혼합했다. 2000원(750㎖), 1200원(300㎖) 루펜리 ‘음식물처리기’=전원만 연결하면 사용가능한 프리스탠딩 스타일로 음식물쓰레기 투입과 동시에 모든 처리가 디지털 센싱 건조방식으로 진행된다. 활성탄을 이용, 악취를 제거한다. 10만원 초반대로 기존제품보다 가격대를 낮췄다. [IMG7] 롯데제과 ‘굿모닝’=아침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영양바다. 치즈맛과 두유맛 2종(각 800원·42)으로 출시됐으며 한끼 식사 중 꼭 섭취해야 할 10가지 비타민과 식이섬유, 철분, 칼슘, 콜라겐 등이 함유돼 있다. 엔젯오차드 ‘베리키위’=뉴질랜드에서만 재배되는 과일로 기존 키위의 10분의 1 크기인데다 털이 없어 껍질째 한 입에 먹을 수 있다. 일반 키위보다 당도가 높고 당 영양도 높다. 백화점과 할인점에서 5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비쉬 ‘까삐딸 쏠레이 스틱’=SPF50+/UVA의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다. 이마와 콧등, 눈가, 입술 등에 국소부위를 골라 바를 수 있다. UVA와 UVB를 한꺼번에 차단하는 특허성분 ‘멕소릴’이 들어 있다. 2만5000원(9) 오뚜기 ‘백세강황죽’=중·장년층에게 필요한 아미노산, 칼슘 등 영양성분을 강화하고 강황을 함유한 분말죽이다. ‘오뚜기 백세강황죽 야채와 ‘오뚜기 백세강황죽 쇠고기’ 2종이 있다. 2000원(80) 롯데칠성음료 ‘That’s Y’=와인(5%)을 첨가한 리큐르 제품이다. 330㎖ 캔(2200원) 제품으로 레드, 화이트, 핑크 등 3종으로 출시됐다. 레드에는 레드와인이, 화이트에는 화이트와인이 함유돼 있으며 핑크는 화이트와인과 과일 향을 더했다. 뉴트로지나 ‘울트라쉬어 선블럭 2종’=피부에 손상을 주는 자외선을 가장 효과적으로 오랜 시간 동안 차단하는 독자기술 ‘힐리오플렉스’ 기술을 적용했다. 크림타입의 SPF50+(PA+++)와 스프레이 타입의 SPF30(PA+++) 등이 있다. 각각 2만원대 애경 ‘2080 스마트키즈’=어린이 성장단계별 치아의 특징을 고려해 1~4단계(6개월~8세 이상) 연령별 구강구조에 맞춰 치솔모와 크기, 구조를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푹신한 칫솔 헤드로 어린이 잇몸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2500원 [IMG8] 파파존스피자 ‘멜로우 머쉬룸 피자’=버섯을 메인토핑으로 해 20~40대 여성을 겨냥한 피자다. 양송이, 느타리, 표고 등 3종의 버섯을 한판에 담아 버섯의 향과 질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1만5900~2만49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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