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신기술

12곡물과 사랑에 빠지다. 예그리나 출시

곡산 2008. 5. 31. 21:08
12곡물과 사랑에 빠지다. 예그리나 출시

 

기업&미디어 web@biznmedia.com

 

   
-12가지 곡물들의 영양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롤타입의 웰빙과자
-현미, 흑미, 율무, 검은콩, 메밀, 녹두, 귀리, 강낭콩, 옥수수, 팥, 완두콩, 연꽃씨 함유
-올리브유 사용해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 0%

 종합식품기업 기린은 몸에 좋은 12가지 곡물의 건강함을 담은 부드러운 롤타입에 웰빙과자 ‘예그리나’를 출시했다.

'예그리나'는 현미, 흑미, 율무, 검은콩, 메밀, 녹두, 귀리, 강낭콩, 옥수수, 팥, 완두콩, 연꽃씨 등 12가지 곡물들이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맛과 균형 잡힌 영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웰빙 제품이다. 또한, 식물성유인 올리브유를 사용해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을 0%로 낮췄다

’예그리나’에 들어있는 12가지 곡물들은 한가지 곡물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상호 보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각종 곡물의 특수한 성분들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현미에는 철새들이 수천km를 쉬지 않고 날수 있는 힘으로 알려진 ‘옥타코사놀’과 항산화작용이 있는 ‘토코트리에놀’이 함유되어 있으며 검은콩에는 치매예방과 뇌건강에 좋은 ‘레시틴이, 흑미에는 암예방에 효과가 있는 ‘셀레늄’, 귀리는 다이어트에 좋은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 되어있다.

 1회 제공량인 세 팩(27g)에는 일일 영양소기준치 대비 단백질의 8%, 탄수화물 12%가 함유되어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을 간편하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49kcal 단위(9g)로 포장되어 몸매 관리에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곡물과자들과는 달리 곡물 특유의 까칠함과 단단한 질감을 부드럽게 개선해 어린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기린 마케팅 정하욱 부장은 "예그리나는 ‘사랑하는 우리사이’라는 뜻을 가진 순 우리말로 웰빙트랜드로 각광을 받고있는 12가지의 곡물들의 맛과 영양소를 골고루 혼합해 특유의 담백함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예그리나'는 12팩이 담긴 멀티팩(108g)으로 판매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2500원이다.